대한생활체육회-(주)마하나임GK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주)마하나임GK 업무협약체결
  • 이낙용
  • 승인 2022.02.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마하나임GK 이상섭대표이사와 우측 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가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
좌측 ㈜마하나임GK 이상섭대표이사와 우측 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가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

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와 화장품회사 ㈜마하나임GK (이상섭대표이사)가 대한민국 생활체육인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업무 협약(MOU)을 2월18일(금)14시 경기도 양주시 ㈜마하나임GK 본사에서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마하나임GK는  썬크림, 핸드크림등 피부 관리용품을 대한생활체육회 회원들에게 특별 할인혜택으로 생활체육인들이 뜨거운 햇볕 속에서도 피부를 보호하면서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총재는“생활체육인들을 위해 할인혜택에 선뜻 나선 ㈜마하나임GK이상섭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대한생활체육회가 대한민국 건강 진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대상 회원은 대한생활체육회 이용대상은 ★중앙임원, ★체육회 17개 시,도별 회원,국제(한인회 10개국),산하체육회(유,청소년체육회/직장인체육회/다문화체육회/실버시니어체육회),종목별 40개단체(축구,야구,볼링)등 이 현재 약 52만명 회원이 특별할인 혜택 받는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해 대한생활체육회 관계자는 "대한생활체육회 교육 대상자나 대한생활체육회 어린이인 경우는 부모들이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하나임GK의 특별 제휴혜택을 희망하는 고객은 예약시대한생활체육회 홈페이지(http: www.대한생활체육회.com)에서'이용 고객 회원증'을 받아 시설이용 증명서류인 회원증(신분증)등과 함께 제출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