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그리너스FC, 하나원큐 K리그2 2022 시즌 대장정에 돌입
상태바
안산 그리너스FC, 하나원큐 K리그2 2022 시즌 대장정에 돌입
  • 고태성 기자
  • 승인 2022.02.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오후 1시30분 와~스타디움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홈 개막전 시작
안산 그리너스FC (사진=안산시청)
안산 그리너스FC (사진=안산시청)

안산 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 안산시장)는 오는 20일 오후 1시30분 와~스타디움에서 부산 아이파크와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하나원큐 K리그2 2022 시즌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안산 그리너스FC는 스타플레이어 출신 조민국 감독과 새로운 코치진 그리고 새로 합류한 브라질 특급 용병 티아고 선수를 비롯한 모든 선수들이 1부 리그 승격을 목표로 전지훈련 기간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개막전에는 행운의 룰렛다트, 축구왕 슛돌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와~스타디움 수용인원의 10%인 3천336명만 입장할 수 있다.

홈 개막전 입장권 예매와 2022 시즌권 티켓 구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지휘봉을 잡은 조민국 감독은 “안산시민들께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다면 올 시즌 돌풍을 일으킬 자신이 있다”며 “기존 선수들뿐만 아니라 새로 합류한 선수들도 빼어난 기량을 지니고 있어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크다. 부산을 잡고, 목표인 K리그1 승격을 위한 상쾌한 스타트를 끊겠다”고 말했다.

구단주인 윤화섭 안산시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안산 그리너스FC의 공격축구로 조금이나마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시면 좋은 성적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시민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