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 ‘지헤중’ 미숙 맞아? 반전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는 화보 완성
상태바
박효주, ‘지헤중’ 미숙 맞아? 반전 매력으로 시선 사로잡는 화보 완성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1.12.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효주의 ‘데이즈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효주(와이원엔터테인먼트)가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다채로운 그녀만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남다른 열연을 보여주고 있는 박효주의 ‘데이즈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효주는 최근 작품에서 보여줬던 내추럴한 매력과는 반전되는 우아함과 섹시함을 표현하고 있다.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크한 콘셉트도 여유 있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강렬한 스모키 화장으로 카리스마도 놓치지 않았다.

다양한 헤어와 의상 스타일링까지 완벽히 소화한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올림머리에 컬러풀한 니트 원피스 의상으로 표현된 청순한 느낌부터, 튜브톱 드레스에 볼드 한 액세서리로 고혹적인 매력까지 박효주가 가진 다양한 컬러를 담아냈다.

특히 화보를 준비하고 있는 현장을 포착한 사진에서는 시선을 머물게 하는 우아함으로 역대급 화보 비하인드를 만들어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박효주는 과감한 의상에서도 몸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포즈부터 시선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렇듯 화보와 비하인드를 통해 최근 작품에서 보여주고 있는 캐릭터와는 완벽히 다른 분위기들을 보여줌으로써 배우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각인시켰다.

박효주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미숙’ 역을 맡아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미숙’은 췌장암에 걸려 시한부의 삶을 마주하게 됐고, 잘 헤어지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는 인물. 박효주는 매회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인생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는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지헤중’을 풍성하게 하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박효주의 연일 행보에 관심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