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역대 군민대상 수상자 초청 간담회 개최
상태바
괴산군, 역대 군민대상 수상자 초청 간담회 개최
  • 고태성 기자
  • 승인 2021.12.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4년 처음 시행 후 현재까지 28회에 걸쳐 84명 수상
역대 군민대상 수상자 초청 간담회 (사진=괴산군청)
역대 군민대상 수상자 초청 간담회 (사진=괴산군청)

충북 괴산군은 1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역대 군민대상 수상자 39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괴산군 군민대상은 사회경제, 문화복지, 선행봉사, 특별공로 분야에서 군정발전에 커다란 업적은 물론 모든 면에서 모범이 되는 군민에게 수여하는 괴산군 최고 권위의 상으로 1994년 처음 시행 후 현재까지 28회에 걸쳐 84명이 수상했다.

이날 간담회는 28회 괴산군민대상 수상자 시상(사회경제부문 안병을(75세), 문화복지부문 김수영(74세), 선행봉사부문 오왕득(63세)), 군정발전방안 모색을 위한 역대 수상자들의 조언, 건의 및 청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괴산의 위상을 드높이고 나보다는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시는 수상자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 실현을 위해 군정발전에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요청했다.

더불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 갈등과 불평등이 심화되고 있는 위험 요인이 상존하나 위기를 기회로 삼아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고, 내년에 개최되는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 개최에 함께 힘을 모아줄 것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2018, 2019년 개최 이후 2년만에 역대 수상자를 한자리에 모시고 간담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군정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자랑스러운 군민대상 수상자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수상자에 대한 예우를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