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시어러가 뽑은 주간 베스트11에 선정
상태바
손흥민, 시어러가 뽑은 주간 베스트11에 선정
  • 고태성 기자
  • 승인 2021.12.0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과 함께 더마레이 그레이(에버턴), 제로드 보웬(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이 공격수로 함께 이름 올려
손흥민 선수 (사진=EPL)
손흥민 선수 (사진=EPL)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8일(한국시간) 시어러가 뽑은 2021~2022 EPL 주간 베스트 11을 공개했는데 이 가운데 손흥민 선수가 포함됐다.

4-3-3 포메이션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당당히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영국 BBC의 베스트 11에서는 빠졌지만 시어러로부터 활약을 인정받았다. 한편 손흥민과 함께 더마레이 그레이(에버턴), 제로드 보웬(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이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5일 노리치시티전에서 1골 1도움으로 팀에 3-0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했고 전반 10분 루카스 모우라와 2대 1패스를 주고받아 그의 선제골을 도와 2-0으로 앞선 후반 32분 직접 쐐기골을 터뜨리는 수훈을 세웠다.

손흥민은 패널티 박스 안에서 벤 데이비스의 패스를 받아 수비수들의 방해를 뚫고 오른발 슛을 날려 노리치의 골문을 열었다. 안정적인 트래핑으로 슛 각도를 만들었고, 그 빈틈을 놓치지 않고 또 한 번 스파이더맨 세리머니로 기쁨을 만끽했다.
 
토트넘 선수 중에는 손흥민과 데이비스가 베스트 11에 포함됐다. 이 밖에 프레드, 디오고 달롯(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메이슨 마운트(첼시) 베르나르도 실바(맨체스터 시티) 등이 주간 베스트 11의 한 자리씩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