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 이도마스크 새 뮤즈로 발탁
상태바
배우 이다해, 이도마스크 새 뮤즈로 발탁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1.11.3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활동에 제약이 있는 현실 가운데서도 변치 않은 인기 입증
배우 이다해 (사진=토브 컴퍼니)
배우 이다해 (사진=토브 컴퍼니)

배우 이다해가 ㈜제이제이엔글로벌 이도마스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었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해외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도마스크의 광고 모델로 발탁, 해외 활동에 제약이 있는 현실 가운데서도 변치 않은 인기를 입증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다해를 이번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한 배경에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그녀가 지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대륙의 여신으로 중국에서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이 크다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

그가 선보일 이도마스크의 5-STEP 마스크 팩은 클렌징폼, 스킨, 마스크 팩, 로션, 크림의 5가지 기능을 하나의 마스크팩 패키지로 만들어 모든 피부 기초 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현재 외국 기업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중국 시장을 비롯해 해외 판매 계획을 마쳤으며, 이다해를 앞세워 내년에 본격적으로 제품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제이제이엔글로벌 측은 “이번 계기로 한국기업의 좋은 제품들을 중국진출에 많은 도움과 모범이 되어 한국의 수출발전에 이바지 하고, 더 나아가 한국 경제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다해는 지난 매거진 이즈(is)의 인터뷰를 통해 “하루에 짧게는 3시간, 길게는 8~9시간까지도 중국어를 배우고 있다”며, “코로나로 팬 분들과 거리가 생길 수 밖에 없는데, 노력형으로 관계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소통하고 있다”고 했는데, 그의 꾸준한 노력들이 모여 지금의 결과들을 낳았음을 알게 한다. 이에 앞으로 그가 만들어갈 K-뷰티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이어갈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다해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