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마술사 최형배의 ‘백스테이지 콘서트’연다.
상태바
평택시문화재단, 마술사 최형배의 ‘백스테이지 콘서트’연다.
  • 박지용 기자
  • 승인 2021.11.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장 뒷이야기를 마술과 접목 하여 공연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흥미롭게 알아보고 직접 체험하는 신개념 공연
마술사 최형배 (사진=평택시문화재단)
마술사 최형배 (사진=평택시문화재단)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으로 마술사 최형배의 ‘백스테이지 콘서트’를 오는 12월 11일(토) 오후 2시와 7시에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백스테이지 콘서트’는 마술사 최형배가 출연하여 공연장 뒷이야기를 마술과 접목  하여 공연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흥미롭게 알아보고 직접 체험하는 신개념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등의 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술을 선보일 예정으로, 마술과 과학의 접목이 있다는 점에서 초등학생 고학년과 중학생을 자녀로 둔 가족이라면 더욱 눈여겨 볼만하다.

재단 관계자는 “공연장 뒷 이야기를 ‘마술’이라는 이색적인 기법으로 해석, 재미와  신선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며 “12월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술사 최형배는 SBS 스타킹 국내 최초 매직 서바이벌 우승을 시작으로 여러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내 마술콘서트 TOP 3 라고 평가받는 유명 마술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