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 개최
상태바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 개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1.11.2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유망주 윤서영(사격), 이채운(스노보드), 김다은(스키 프리스타일), 진호준(태권도), 조선웅(테니스), 김동훈(근대5종), 류성현, 이윤서(이상 체조) 선수 8인 후원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는 23일 오후 2시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선수들에게 후원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과 스포츠 유망주 윤서영(사격), 이채운(스노보드), 김다은(스키 프리스타일), 진호준(태권도), 조선웅(테니스), 김동훈(근대5종), 류성현, 이윤서(이상 체조) 선수 8인 등이 참석했다.

조 사무총장은 "우수한 경기력은 유망주 때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에 투자가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후원 기업들에 감사를 표했다.

대한체육회에 따르면 이번에 유망주 선수들에게 전달된 장학금은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

동아일보(사격 윤서영·스노보드 이채운·스키 김다은), 티비킹(태권도 진호준), 엘크로(테니스 조선웅·근대5종 김동훈), 디앤씨컴퍼니(체조 류성현·이윤서) 등의 기업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도쿄올림픽 이후 우리나라 스포츠의 다음 세대를 이어갈 여러 유망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스포츠 유망주들의 힘찬 도약을 응원할 수 있는 선순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