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제31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 개최
상태바
평창군, '제31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 개최
  • 김우진 기자
  • 승인 2021.10.0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지역개발부문 평창읍 김건하(83, 평창군노인체육회장), 문화부문 진부면 최선진(52, 하진부6리 이장), 체육부문 대관령면 이흥복(53, 평창군육상연맹 회장) 등 수상
평창군청
평창군청

평창군은 7일(목)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1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은 한왕기 평창군수가 직접 시상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족 및 일부 관계자만 참석하도록 제한하여 소규모로 진행된다.

수상자는 △일반지역개발부문 평창읍 김건하(83, 평창군노인체육회장), △문화부문 진부면 최선진(52, 하진부6리 이장), △체육부문 대관령면 이흥복(53, 평창군육상연맹 회장), △향토봉사부문 용평면 전금자(55, 평창군새마을부녀회장), △효행부문 진부면 이재숙(65), △농업‧축산업‧임업‧수산업 부문 방림면 정재현(45, 평창팜 대표) 등 개인 6명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날 군민대상 수상자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군민대상을 수상하신 여러분들은 각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을 뿐 아니라,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데 크게 이바지해 주셨다.”라며 수상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할 예정이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평창군민대상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평창군의 최고로 영예로운 상으로 지난해까지 개인 100명 및 단체 44개가 군민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