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SUMMIT'에 출전 선수 명단 발표
상태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SUMMIT'에 출전 선수 명단 발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1.10.0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우승자 미국의 제이슨 코크랙이 생애 첫 타이틀 방어에 나서며, 그밖에 PGA 투어를 대표하는 많은 선수들이 참가 신청 마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가 오는 14일부터 나흘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THE 서밋 클럽에서 개최된다.

이번 'THE CJ CUP@SUMMIT'에 출전을 확정한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명단에는 지난주 치러진 미국과 유럽의 국가 대항전인 라이더컵에 출전했던 양 팀의 주축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골프 팬들은 라이더 컵의 여운이 가시기 전에 또 한 번 슈퍼스타들의 열띤 경쟁을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지난 대회 우승자인 미국의 제이슨 코크랙이 생애 첫 타이틀 방어에 나서며, 그밖에 PGA 투어를 대표하는 많은 선수들이 참가 신청을 마쳤다.

라이더컵에서 미국 팀의 대승을 이끈 맏형 더스틴 존슨이 출전을 확정해 지난해 THE CJ CUP 출전을 앞두고 코로나로 인해 출전을 포기했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또한 미국 팀 승리의 견인차 역할을 한 잰더 쇼플리, 콜린 모리카와, 대니엘 버거, 스코티 셰플러도 출전 명단에 올랐다. THE CJ CUP에서 우승한 저스틴 토머스와 브룩스 켑카도 출전 신청을 마쳤으며, 해리스 잉글리쉬와 토니 피나우도 출전한다. 12명의 미국 팀 선수 중 9명의 선수가 출전을 확정했다.

유럽 팀에선 베테랑 리 웨스트우드와 폴 케이시, 이언 폴터가 일찌감치 출전을 확정 지었으며, 마스터스 우승자 세르히오가르시아와 디 오픈 우승자 쉐인 로리도 참가 신청을 마쳤다.

토미 플릿우드와 빅토르 호블란도 출전하는 등 유럽 팀에선 총 7명의 선수가 더 CJ컵 출전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제이슨 데이와 애덤 스콧, 2019년 US 오픈 우승자 개리 우드랜드, 2018년 페덱스컵 우승자 저스틴 로즈도 스폰서 초청 자격으로 대회에 출전한다.

아시아 최초의 마스터스 우승자 마쓰야마 히데키도 출전을 확정했으며, 한국 선수 중에는 임성재, 김시우, 이경훈, 안병훈, 강성훈도 출격한다.

아직 참가 신청 기간이 남아 있어, PGA 투어의 다른 스타 선수들의 출전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 한편, 이번 대회는 오는 15일부터 JTBC 골프와 tvN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