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Magna 노동조합, 저소득가정 20세대 지원
상태바
LG Magna 노동조합, 저소득가정 20세대 지원
  • 이상용 기자
  • 승인 2021.09.1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서구, LG전자노조 인천지부 때부터 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실천 활동으로 매년 맞춤형 생필품 지원사업 실시
LG Magna 노동조합, 저소득가정 20세대 지원
LG Magna 노동조합, 저소득가정 20세대 지원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난 14일 LG Magna 노동조합(위원장 김태훈)이 추석을 맞아 저소득 가정 20세대 지원을 위한 100만 상당 후원으로 저소득가정 20세대 지원을 위한 100만원 상당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LG Magna 노동조합은 전신인 LG전자노조 인천지부 때부터 노조의 사회적 책임(USR Union Social Responsibility) 실천 활동으로 매년 맞춤형 생필품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노조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사전 조사를 통해 파악한 물품을 맞춤형으로 구성해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번엔 추석 선물세트와 성인기저귀, 명절 먹거리 등을 준비해 조손가정과 한부모가정 20세대에 전달한다.

김태훈 위원장은 “쉽게 꺽이지 않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이웃에게 추석을 맞아 반가운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여러 활동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LG Magna 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구관게자는 “LG Magna 노동조합의 아름다운 선행에 감사드린다”며 “서구 또한 취약 계층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