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소은, 뷰티프로그램 ‘스타일미’ MC 발탁
상태바
배우 김소은, 뷰티프로그램 ‘스타일미’ MC 발탁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1.08.3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트렌디한 스타일들과 유익한 패션&뷰티 팁들 소개하며 색다른 재미 선사할 예정
배우 김소은
배우 김소은

배우 김소은이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미’의 MC로 발탁됐다.

김소은의 소속사 아센디오 리저브는 31일 “김소은이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미’의 MC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김소은은 올 초 종영한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서 다양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MC로 활약하면서 자연스럽고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였으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그는 기존 뷰티 MC로 쌓아 온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살려, ‘스타일미’를 통해 요즘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일상 속 트렌디한 스타일들과 유익한 패션&뷰티 팁들을 소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소은은 드라마 ‘천추태후’ ‘꽃보다 남자’ ‘마의’ ‘우리 갑순이’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등을 비롯해, 영화 ‘플라이 대디’ ‘우아한 세계’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의 작품을 통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예능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우리 결혼했어요’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이처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그인 만큼, 앞으로 ‘스타일미’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최근 김소은은 아센디오 리저브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스타일미’는 오는 9월 26일(일)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