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여성 공감톡톡 여성기자단 양성과정 아카데미 수료식
상태바
횡성여성 공감톡톡 여성기자단 양성과정 아카데미 수료식
  • 박지용 기자
  • 승인 2021.08.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기자단의 역할, 성인지감수성 교육, 올바른 취재와 인터뷰 방법, 스마트폰으로 기록하는 마을, 객관적 글쓰기, 사례발표 및 블로그 이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
횡성군청
횡성군청

횡성군(군수 장신상)은 24일 오후 2시 청소년수련관 강의실에서 횡성여성 공감톡톡 여성기자단 양성과정 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횡성여성기자단 수료생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횡성군수, 횡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하여 교육과정 수료를 축하하고 여성기자단으로서의 활동을 격려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7월 28일부터 8월 24일까지 5주간 실시되었다. 여성기자단의 역할, 성인지감수성 교육, 올바른 취재와 인터뷰 방법, 스마트폰으로 기록하는 마을, 객관적 글쓰기, 사례발표 및 블로그 이용법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여성기자단의 적극적인 참여로 마무리 되었다.

한편, 횡성 여성기자단은 올해 6월 공모를 통해 선발·구성되었으며 이번 아카데미를 통한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여성의 시각으로 횡성군의 다양한 정책과 각종 행사 현장을 공유하고 홍보하는 활동을 본격 시작할 계획이다.

김홍석 교육복지과장은 “횡성여성 공감톡톡 여성기자단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여성의 사회참여를 더욱 활성화하고 이와 더불어 모든 여성이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횡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