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200 여개 웹솔루션 당일 구축 서비스 제공
상태바
랭크업, 200 여개 웹솔루션 당일 구축 서비스 제공
  • 한국생활스포츠뉴스
  • 승인 2009.02.1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 04월 09일 -- 국내 최대 웹솔루션 보유업체인 랭크업(대표 최영식)이 일반쇼핑몰 솔루션에서 컨텐츠몰 솔루션까지 수익모델이 검증된 200여 개의 웹솔루션에 대해 당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한다.

랭크업(www.rankup.co.kr)은 잡코리아 같은 구인구직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부동산114 같은 부동산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부동산중개솔루션, 컨텐츠 거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컨텐츠몰솔루션, UCC검색솔루션 등 자체 개발한 200여 가지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웹프로그램 지식이 전혀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창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랭크업은 또한 회사 브랜드와 상품을 동시에 홍보할 수 있는 회사소개 쇼핑솔루션 출시해 기존에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했을 때 가장 문제가 되었던 높은 비용부담과 긴 제작기간을 획기적으로 축소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랭크업 측은 일반적으로 기능성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최소 500만원에서 수천 만원의 비용과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랭크업 솔루션을 이용하면 1/10 비용으로 하루 만에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랭크업은 솔루션 구축 고객에게 웹호스팅 SMS 샘플데이터 전자지불연동 로고 등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다.

랭크업 손주남 팀장은 "국내 쇼핑몰 및 컨텐츠 시장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어 관련 솔루션 시장 전망이 무척 밝다" 며 "현재 업계 최고 수준인 기술력과 상품개발능력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온라인 일대일 고객 상담 및 자세한 온라인 매뉴얼 제공 등 고객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해 국내 최고의 e비지니스 솔루션 구축업체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랭크업은 현재 고객 사은행사로 웹사이트를 방문해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고객이 원하는 랭크업 솔루션에 대해 구축비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