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재 의원, 구석구석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상태바
이광재 의원, 구석구석 찾아가는 의정보고회 개최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1.08.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참여도를 높이고 주민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는 청사진 광역·기초의원과 합심해 풀어가겠다는 취지
이광재 의원
이광재 의원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국회의원(원주시갑)이 오는 12일부터 원주시 읍·면·동을 구석구석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지역구 국회의원과 광역·기초의원이 함께 읍·면·동 맞춤형으로 현안 및 국비사업을 설명하는 ‘합동 의정보고회'로 진행된다. 피부에 와닿는 사업설명으로 주민 참여도를 높이고 주민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는 청사진을 광역·기초의원과 합심해 풀어가겠다는 취지다.

이광재 의원은 12일 문막읍을 시작으로 30일까지 원주시 갑 지역구 14개 읍·면·동을 찾아갈 예정이다. 지정면(8/13)·부론면(8/17)·무실동(8/19)·우산동(8/20)·태장·중앙/학성·원인/일산동(8/24)·호저면(8/26)·우산동(8/27)·귀래면(8/30) 순이다.

한편 이광재 의원은 송기헌 의원(원주시을)과 함께 12일 원주시의회 1층 모임방에서 원주시 출입기자를 대상으로 “2022 원주시 국비확보 대상사업 추진사항 보고회”도 가질 예정이다.

두 의원은 기업·혁신도시 활성화 방안과 중부내륙 거점도시 원주로 성장하기 위한 철도·관광사업 구상 등 ‘주요 현안사업’ 추진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의원은 “‘원주발전이 곧 국회의원 이광재의 성적표’라는 마음으로 지난 1년 쉼 없이 달렸다”며 “그간의 성과를 보고드리고 삶의 질 1등도시, 생명과학 산업 선도도시 원주 청사진을 놓고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의원은 “송기헌 의원, 광역·기초의원들과 원팀(ONE-TEAM)이 되어 현안사업 추진은 물론 원주시의 미래를 설계하는데 언제나처럼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