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학교 2021'의 교사와 학부모 라인업 완성
상태바
드라마 '학교 2021'의 교사와 학부모 라인업 완성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1.08.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
드라마 '학교 2021'
드라마 '학교 2021'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학교 2021'의 교사와 학부모 라인업이 완성됐다.

KBS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김요한(공기준 역)을 비롯해 추영우(정영주 역), 조이현(진지원 역), 황보름별(강서영 역), 김강민(지호성 역), 서희선(고은비 역) 등 풋풋한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이 합류했다.

이어 믿고 보는 배우 박인환(공영수 역), 전석호(이강훈 역), 김규선(송채린 역), 이지하(구미희 역), 김민상(이한수 역), 조승연(진덕규 역), 김수진(조용미 역)이 캐스팅돼 극에 탄탄한 중심축을 형성한다.

먼저 박인환은 공기준(김요한 분)의 할아버지 공영수 역을 맡았다. 기준에게 한없이 다정한 할아버지인 공영수는 진지원(조이현 분)과도 목공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허울 없는 친구가 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석호는 건축과에 새로 부임한 선생님 이강훈 역을 맡았다. 이강훈은 학생보다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캐릭터로, 학생들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이지하는 양면의 얼굴을 가진 이사장 구미희를, 김민상은 그녀의 그림자이자 욕망의 발톱을 숨긴 교무부장 이한수를 연기한다. 진지원(조이현 분)의 아버지 진덕규 역은 조승연이, 어머니 조용미 역은 김수진이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