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연극 뮤지컬 동시 흥행에 웃음
상태바
맘마미아, 연극 뮤지컬 동시 흥행에 웃음
  • 랭크업
  • 승인 2009.02.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솔루션 개발 업체로 유명한 랭크업"

웹솔루션 개발 업체로 유명한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이 18일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이용하면 200만 원대의 비용으로 인터넷뉴스사이트를 즉시 개설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신문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3~6개월의 개발기간에 걸리는데 비해 랭크업 신문솔루션을 이용하면 매우 효과적으로 사이트를 런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뉴스솔루션이 월 몇 십만 원대의 임대비를 받는 ASP방식인 것에 비해 랭크업 뉴스솔루션은 독립형으로 초기 구축비 외에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랭크업은 2001년도부터 독립형 웹솔루션을 개발해 왔으며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컨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몰,커뮤니티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커뮤니티솔루션을 비롯해 23가지 웹솔루션을 개발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컨텐츠사업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랭크업의 김미라 팀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사업을 통해  온라인에서 새로운 기회를 잡으려는 사업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