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일자리재단, 안심공제 운영시스템 구축 완료 보고회
상태바
강원도일자리재단, 안심공제 운영시스템 구축 완료 보고회
  • 박지용 기자
  • 승인 2021.08.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참여자들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나 모바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 처리할 수 있게 돼
강원도청
강원도청

강원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노명우)은 4일(수) 강원형 일자리 안심공제 운영시스템 구축 완료보고회를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안심공제는 강원도 근로자의 실질 임금개선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매월 50만원(근로자 15만원, 기업 15만원, 도·시군지원금 20만원)을 5년간 적립한 후 만기 시 근로자에게 3천만원을 지급하는 사업이다.

강원형 일자리 안심공제 운영시스템은 안심공제 사업참여자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 12월부터 2021년 7월까지 8개월간 구축한 시스템이다.

이번에 구축된 시스템으로 공제 청약신청, 계약변경, 계약정보 및 납입금 조회, 만기금 신청, 복지서비스 이용 등 사업참여자들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나 모바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노명우 강원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비대면․디지털 전환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맞춰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사업참여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업참여자는 4일(수)부터 회원가입을 통해 강원형 일자리 안심공제 운영시스템(https://www.gwwell.kr/gwwell)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