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박용진 의원, 김대중기념관 방문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박용진 의원, 김대중기념관 방문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1.07.2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 찾아 ‘뉴DJ 노선’ 가겠다고 밝혀
김대중 기념관을 찾은 박용진 후보
김대중 기념관을 찾은 박용진 후보

제20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 박용진 의원이 김대중기념관을 방문했다.

박용진 후보(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북을)는 오늘(22일) 오후 2시 30분 목포시 산정동에 위치한 김대중노벨평화상기념관을 찾아 ‘뉴DJ 노선’을 가겠다고 밝혔다.

박용진 후보는 방명록에 ‘중도개혁의 길, 실사구시의 정책, 통합의 정치! New DJ의 길을 가겠습니다’라고 남겼다. 박용진 후보는 “박용진은 어렵고 힘들어도, 소신과 대의를 지키며 할 말은 하고 할 일은 하는 야무진 정치를 해왔다”면서 “실질적으로 김대중 전 대통령님의 길을 계승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용진 후보는 “김대중 대통령님이 국가의 격을 달리 만드셨던 것처럼 박용진도 대한민국을 복지국가 수준을 넘어서 행복국가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국민들과 같이 하겠다”고 밝혔다.

박용진 후보는 “국민들은 새로운 정치를 원하고 있고, 뻔한 인물 뻔한 구도로 민주당이 뻔한 패배의 길을 가지 않기를 원한다”면서 “새로운 길, 새로운 비전, 새로운 가치로 승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용진 후보는 어제(21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광주, 목포에서 민주당 대선 경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번 경선에서 다크호스로 부각되고 있는 박용진 후보는 호남 출신의 안정감 있고 실력 있는 젊은 대통령 후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