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제8회 토마토축제 8월 9일 개막
상태바
2019.제8회 토마토축제 8월 9일 개막
  • 오금택 기자
  • 승인 2019.07.25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태기산 K-POP COOL 페스티벌 개최-
횡성 둔내면 '최고의 토마토와 함께하는 여름 가족 축제!-

 

강원 횡성지역 대표적인 여름축제인 '제8회 둔내고랭지토마토축제'가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둔내면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이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거리와 살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이 축제장으로 변신한 시가지에 마련됐다.

둔내고랭지 토마토 축제 최순석위원장

해발 500m가 넘는 둔내 고랭지 토마토는 청정 자연환경과 큰 일교차, 비옥한 땅에서 생산돼 육질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으며 축제 기간 토마토 홍보관과 품종전시관 등 볼거리와 토마토 풀장(대박 보물찾기), 토마토 댄스파티, 메기 잡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토마토 막걸리 빨리 마시기와 토마토 높이 쌓기, 토마토 무게 맞히기, 토마토 항아리 넣기, 빨리 나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토마토 풀장에서 즐기는 대박 보물찾기는 축제 하이라이트로 금반지와 횡성한우고기 교환권, 농특산품 등 푸짐한 경품이 숨어 있다.
 
올해는 풀장과 워터슬라이드를 시설을 확대하고,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장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주천강 가족 물놀이장도 설치하고 시원한 박 터널 걷기와 추억의 토마토 시식회, 판매장 등 횡성 토마토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다.
횡성군e비즈니스연구회(좌축.회장.오금택)과 횡성의 4대 축제기간 홍보를 위해 SNS써포터활동 회원들과 기념촬영 하고있다.
축제와 함께 열리는 '제4회 태기산 K-POP COOL 페스티벌'에는 모모랜드와 노라조, JK김동욱, 태진아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고 소규모 무대에선 7080 특별공연으로 이치현과 벗님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