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성봉, 인도네시아(발리우드) 타임즈 메인 등극
상태바
가수 최성봉, 인도네시아(발리우드) 타임즈 메인 등극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1.07.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즈 편집장, 그를 “전세계를 감동을 선사해 희망의 아이콘” 소감 덧붙여
인도네시아 타임즈에 메인 장식된 최성봉
인도네시아 타임즈에 메인 장식된 최성봉

암투병 중인 가수 최성봉이 지난 10일 인도네시아(발리우드) 타임즈에 메인에 등극했다.

인도네시아 타임즈는 최성봉의 신곡 Tonight과 ‘암투병’하고 있는 최성봉의 근황을 심도 있게

다뤘다.

타임즈는 최성봉군이 “여러 암투병으로 인해 매우 힘들어하고 숨이 멎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팬분들께 어떻게 하면 보답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하니, 노래밖에 없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중 '제가 살아갈 이유를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팬분들게 말씀을 드렸다. 저는아직도 친구가 없다.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표현할 사람이 없었다. 그런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많은 분들이 제 이야기를 들어주시니까 삶의 중요한 포인트가 됐다"며 팬들을 위해 발매한 신곡 'Tonight'을 집중 조명했다.

이어, 타임즈 편집장은 그를 “전세계를 감동을 선사해 희망의 아이콘” 소감을 덧붙였다.

최성봉은 17세 때부터 간암, 위암, 폐암 투병 생활을 하였으며, 지난해 대장암3기 전립선 갑상선 암 판정을 받고 비밀리에 치료를 하다, 세상 밖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이후 여러 차례 수술을 받았지만,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어 아직도 투병 생활을 계속하고 있다. 또, 올해 두 차례 숨이 멎는 등 중태에 빠진 바 있다.

최성봉의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하며, 전 세계 외신을 통해 알려져 ABC, CNN, CBS, 뉴욕타임스, 타임지, 일본 아사히신문, 영국 로이터통신, 독일 슈피겔 등 65개국의 언론사에서 주요 뉴스로 선정되었으며, 월드 CNN 뉴스에서는 ‘이 주의 바이럴 영상’으로 선정돼 메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