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한성백제문화제 참가 공연팀 모집 개시
상태바
송파구, 한성백제문화제 참가 공연팀 모집 개시
  • 문순옥 기자
  • 승인 2019.07.2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대표 체험형 축제...초기 백제시대 역사·문화 테마로 진행
‘한성백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와 ‘몽촌해자 수변음악회’에 참가 가능
지난해 한성백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참가팀 사진/송파구청 제공

송파구는 ‘제19회 한성백제문화제’의 부대행사인 ‘한성백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와 ‘몽촌해자 수변음악회’에 참가할 공연팀을 모집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청소년들이 축제에 참여해 직접 공연을 펼치는 특별한 경험과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한성백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한성백제문화제 둘째 날에 열리는 행사로 전통문화, 가창, 댄스, 기악 등 다양한 부문에 만 18세 이하의 전국 청소년 동아리와 개인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지난해 한성백제 몽촌해자 수변음악회 참가팀 사진/송파구청 제공
지난해 한성백제 몽촌해자 수변음악회 참가팀 사진/송파구청 제공

축제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상시 펼쳐지는 ‘몽촌해자 수변음악회’는 국악, 대중음악, 재즈, 퓨전, 클래식, 락, 댄스, 퍼포먼스 등 공연이 가능하다면 단체와 개인을 불문하고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두 행사의 신청기간은 오는 8월 26일까지며 최종 참가팀은 30일 축제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송파의 대표축제인 ‘한성백제문화제’의 묘미는 청소년 및 지역 예술인 등 구민과 전국의 참가자들이 함께 만드는데 있다”며 “이번 축제에도 많은 공연팀이 참가해 더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