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선호하는 미래셀팜의 류후석 대표
상태바
건강을 선호하는 미래셀팜의 류후석 대표
  • 오승열 기자
  • 승인 2019.07.1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 대표 "국민의 건강은 곧 나의 건강이며 희망의 미래"
미래셀팜 류후석 대표
미래셀팜 류후석 대표

바쁜 생활로 인해 불규칙적이고 불균형적인 식사와 높은 신체적, 정신적인 스트레스에 노출된 현대인들의 균형 잡힌 삶을 보장할 수 있는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미래셀팜 류후석 대표는 20년이란 긴 세월동안 연구·개발에 노력해왔다.

류 대표는 “90년대 말부터 청국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면서 현대 사회가 시간이 지날수록 서구화되고 인스턴트가 비중이 높은 식습관으로 바뀌면서 대중들이 변비, 비만 등에 노출되기 쉽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인 장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을 느꼈다”고 건강식품 사업에 뛰어들게 된 이유를 말했다.

이어 “현재는 특히 변비 문제에 있어 포화상태일 정도로 많은 제품이 시장에 나와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미래셀팜 설립 초기에는 시판된 제품들이 장에 무리가 가거나 한 번에 완치되는 것이 아닌 단발성 혹은 한두 가지 요인만을 치료하는 경우가 많았기에 그는 다양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S2매직’이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미래셀팜 류후석 대표
미래셀팜 류후석 대표

물론 처음부터 쉬웠던 행보는 아니었다. 류 대표는 “설립 초기에는 ‘청국장’이 갖고 있는 토속적이고 옛 것이라는 이미지에 가려 과소평가받기도 했고 작은 중소업체다 보니 특히 홍보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주요 상품인 ‘S2매직’을 복용하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한 고객들의 꾸준한 응원에 힘입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게 됐다”고 했다.

그는 ‘S2매직’에 대해 “정장 작용을 기반으로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진 6종의 혼합 유산균과 현대인의 영양적 불균형까지 감안한 30여 가지의 곡물을 독자적인 기술로 3일간의 발효기간을 거쳐 효소화 시킨 것을 포함해 60여 가지의 천연재료를 혼합한 제품으로 속이 자주 더부룩하고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인스턴트식품의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청소년들이 변비에 걸리는 일이 잦으며 이 경우 공부에 집중하기 힘들어하는데 천연원료를 효소화해 만든 S2매직은 부작용 없는 탁월한 효과로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고 자부했다.

미래셀팜 류호석 대표는 “앞으로의 사회는 서구화된 식습관에 의해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비만, 변비 등의 문제를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장 건강, 배변 문제는 인간의 면역력과도 연관되는 중요한 사항이므로 앞으로도 장 건강과 관련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전 국민이 찾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