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횡성장복, 횡성청년회의소와 제8회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개최
상태바
횡성군, 『횡성장복, 횡성청년회의소와 제8회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4.11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횡성 호수길과 섬강 둔치 일대에서 진행
걷기대회 포스터
걷기대회 포스터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영선)은 비대면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제8회 한마음 걷기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횡성청년회의소(회장 김민수)와 함께 2021년 4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4월 12일부터 4월 30일 까지 횡성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횡성 호수길과 섬강 둔치 일대에서 진행 된다.

한마음 걷기대회는 장애 체험 등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적 고충과 장애에 대한 이해를 이끌어 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횡성군민이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는 이 행사는, 팀으로(1팀 5인 미만) 구성하여 주어진 코스(1코스:섬강 둔치길, 2코스:갑천 호수길 중 선택)내에서 장애체험 미션을 수행하며 5장의 사진을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대표 이메일(hs_rehab@naver.com)로 전송하여 참가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 된다.

제8회 걷기대회에 참가 인증한 100팀에 선착순으로 30,000원 상당의 식사권을 배부할 예정이며,

코스와 미션 등 자세한 참가방법은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동영상을 참고하면 된다. *참가 안내 동영상은 4월 12일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마음 걷기대회는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으로 2013년부터 매년 600여명의 지역주민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