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군 장병 e 스포츠 대회 개최
상태바
2019 군 장병 e 스포츠 대회 개최
  • 오금택 기자
  • 승인 2019.07.0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 FINAL ROUND 인제!
전국 최대규모! 2019 군 장병 e스포츠대회 -
기사 이미 사진

강원도는 e스포츠를 평화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육성하기 위해 국내 아마추어 경기로는 전국 최대 규모의「2019 군 장병 e 스포츠 대회」 FINAL ROUND가 오는 7월 5일 14시에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틀간 인제 다목적 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군 장병 e 스포츠 대회의 대망의 결선전에는 치열한 예선전을 통과한 20개 군 부대(군단, 사단, 여단) 66개팀, 300여명의 최정예 선수들이 최종 선발되어「2019 군 장병 e스포츠 대회」 우승컵을 놓고 뜨거운 경쟁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팀은 어디가 될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현재 군 장병 e스포츠대회에 1일 1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장병들과 가족, 친구들의 응원의 열기가 확산되고 있다.

결선전 무대 인 만큼 국내외를 대표하는 e스포츠대회 관련 전문 해설진과 캐스터들도 함께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개막식은 국내외 대표 e스포츠 캐스터 전용준 씨의 진행으로 시작되며, 본 대회 결선전에는 김철민, 김정민, 고인규, 강형우, 김진형 등 유명 e스포츠 전문가들이 캐스터와 해설자로 함께 참여하여 네이버, 유튜브, 트위치 등 게임관련 전문 채널등과 연계하여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7월 5일 금요일 대회 첫째날에는 인기가수 “제시”와 걸 그룹 “체리블렛”등 이 축하 공연을 펼쳐 화려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예상된다.

e스포츠 대회 시상식과 함께 열리는 6일 저녁 토요일 평화이음 콘서트에도 걸그룹 “에이핑크”, “위키미키” 인기가수 “조정민”, “춘자”, 레퍼 “베이식”의 화려한 공연이 대회 참가자들은 물론 현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