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 양주서 승점 3점 반드시 챙긴다 다짐
상태바
천안시축구단, 양주서 승점 3점 반드시 챙긴다 다짐
  • 정용태 기자
  • 승인 2021.03.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남동구민축구단에 4-1승리를 거뒀고 리그 개막전에선 청주FC에 2-0으로 승점 3점 쌓아
천안시 축구단
천안시 축구단

김태영 감독의 천안시축구단이 오는 21일 양주 시민축구단과 격돌한다.

양주서 승점 3점을 반드시 챙겨 연승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올시즌 천안의 초반 기세가 좋다. 시즌 첫 경기였던 FA컵에서 인천남동구민축구단에 4-1승리를 거뒀고 리그 개막전에선 청주FC에 2-0으로 승점 3점을 쌓았다.

무엇보다 조주영이 두 경기 연속 멀티골을 넣으며 물오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다.

홈팀 양주는 까다로운 상대다.

상대 전적이 말해주듯 지난 시즌엔 고전을 면치 못했고 인조구장이라는 까다로움이 더해져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인조구장 적응훈련을 마쳤고 지난 시즌 두 경기를 반면교사 삼아 이번엔 반드시 승점 3점을 챙겨 돌아올 계획이다.

양주전 승리를 위해선 조주영의 활약이 중요하다. 2021시즌 개막 후 2경기 연속 멀티골로 4득점을 기록중인 조주영은 지난 두 경기에서 나온 유효슈팅 4개를 모두 득점으로 연결해 성공률 100%를 기록했다.

게다가 헤더와 오른발,왼발 가리지 않고 득점하며 팀의 해결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영 감독은 “지난 시즌엔 어려운 경기를 했지만, 올해는 다르다. 까다로운 상대인 만큼 상대를 치밀하게 분석하고 우리의 전술을 견고히 준비해서 양주전에 임하겠다.”라며 양주전 각오를 밝혔다.

한편,이날 경기는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유튜브 KFATV_LIVE에서 다시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