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희정이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에 합류한다.
소희정이 출연을 확정한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는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기도훈 분)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 고체경(전소니 분)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당운쓰’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 아홉 번의 시간여행’ 김병수 감독과 ‘마이 프린세스’ 은선우 작가가 첫 호흡을 맞추고, 여기에 김은숙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제작사 화앤담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전소니, 기도훈, 박상남, 김우석, 갈소원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극중 소희정은 체경의 엄마 미순을 연기한다. 미순은 여의도에서부터 커피 대신 사이드가 맛있기로 소문난 커피집을 이십 년째 운영하다, 방송국들이 상암으로 이사 올 때 함께 이사하며 ‘자고로 별이 많은 동네에 살아야 인생이 빛난다’는 지론을 실천한 인물.
소희정은 딸 체경이 집필한 드라마의 애청자이자 때로는 친구처럼 편안하고 친근한 엄마 미순을 통해, 유쾌한 모녀케미를 자랑하며 극의 완성도와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카이로스’ 영화 ‘생일’ ‘걸캅스’ ‘침입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쳐온 소희정은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깊이 있으면서도 섬세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한편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오는 3월 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전편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