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태권도협회 양평군에 "전통태권도 수련원" 짓는다.
상태바
경기도태권도협회 양평군에 "전통태권도 수련원" 짓는다.
  • mandy
  • 승인 2021.03.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태권도협회(GTA) 태권도인들의 안식처를 짓는다...!
태권도 체험학습, 승품단심사 개최, 동하계 훈련유치까지 가능한 수련원
지난 26일 제1차 이사회에서 첫 삽을 뜨다.
20.9.25 양평군청에서 김경덕 회장, 정동균 군수, 이백수 회장
20.9.25 양평군청에서 김경덕 회장, 정동균 군수, 이백수 회장

 

 

 

 

 

 

 

 

지난해 925일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와 양평군(군수 정동균)전통태권도 수련원유치 검토한 적이 있다.

김경덕 회장은 정동균 양평군수와 송용찬 양평군의회 부의장을 만나 수련원의 사업으로 지역주민 소득증대와 국제적 홍보 효과까지 있어 매력 있는 사업이며, 양평군에 수련원이 건립되면, 중국의 소림사를 능가하는 태권도 수련원으로 세계적인 명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며, 또한  209개국의 회원국 있는 태권도가 인프라를 구성에 유리한 강점이 있다고 강조하며 함께 정동균 군수에게 부지 100,000평을 요청하였다.”

이에 정동균 군수는 청소년 수련원 같은 좋은 사업은 검토해   하다면서토지 이용법 등이 까다로워 관계부서  의회 등과 세심히 검토해 보겠다 긍정적인 화답을 했다.

김경덕 회장은 재선에 성공하며 전세계태권도인들의 수련원을 만드는 것을 본격화를 시작하였다. 지난 26() 오전 11GTA 태극실에서 재적인사 20명 중 19명 참석한 가운데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에서 심의안건으로 상정된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 추진의 건을 참석이사 만장일치로 의결이 되었다.

21.2.26(금) 11:00 경기도태권도협회(GTA) 태극실에서 제1회 이사회 개최
21.2.26(금) 11:00 경기도태권도협회(GTA) 태극실에서 제1회 이사회 개최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 추진에 관해 김경덕 회장은 태권도의 전통성이 희석되어 찾아볼  없다고 하였으며, 태권도 진흥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으로 종주국의 자존심을 세우고 ‘국기 태권도 위상 확립을 하기 위한 방안으로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을 추진하고자 한다 간략하게 추진 목적을 설명했다.

 

이사들이 이러한 화답으로 만장일치로 통과하여

수련원의 건립에 도움이 되기를 약속했다.

김경덕 회장은 회의 말미에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협회 운영을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이사회를 충실하게 이끌어  의무가 있다면서잘못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 지적해 주길 바란다 말했다.

이어  회장은초심을 잃지 마시고 서로 화합하고 단합하여 4 동안 이사회를  이끌어 가주길 기대한다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