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상태바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 이연화 기자
  • 승인 2021.02.2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대 규모 총 상금 1천300만 원…모두 9작품 선정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포스터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 포스터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시에 따르면 공모전은 안산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안산의 인물·장소·관광·문화자원 등 안산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재라면 무엇이든 공모주제가 될 수 있다.

공모부문은 TV광고, TV방송프로그램, 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3개 분야로 제작 기획안과 세부 구성 대본을 자유롭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국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총 상금 1천300만 원이 걸린 ‘안산을 이야기해줘! 안산스토리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은 오는 3월16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meagabong@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지난달 15일부터 시작된 접수는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며, 공모전에 대한 문의전화도 꾸준히 이어져 공모결과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는 3월 중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6편 등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발표할 계획이며, 최우수상에는 300만원, 우수상에는 각 200만원, 장려상에는 각 100만원의 시상금, 수상자 모두에게 안산시장상을 수여한다.

아울러 우수 작품들은 각종 영상매체를 통해 방송광고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안산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과 방법으로 홍보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공모전으로 창의성, 완성도, 파급성에 초점을 맞춘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안산 방문의 해’ 2년차 사업 본격 추진과 함께 공모전을 통해 안산에 대한 관심과 접근성을 높이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