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배드민턴협회 정기총회 결과 발표
상태바
2021 대한배드민턴협회 정기총회 결과 발표
  • 김사진 기자
  • 승인 2021.02.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사업 보고 및 결산, 정관 개정, 임원 구성...안건 처리-
김택규회장
김택규회장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오늘(2월 4일) 14시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2021 대한배드민턴협회 대의원정기총회를 오늘 총회에는 18개 단체 대의원이 참가하여 전년도 사업 보고 및 결산, 정관 개정, 임원 구성 등의 안건을 처리하였다.

대한배드민턴협회 대의원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대한배드민턴협회 대의원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있다

아울러, 오늘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김택규 신임회장이 회의를 주재하였으며 취임과 동시에 공약 실천 및 향후 4년간의 배드민턴협회 운영에 대하여 설명하였으며 인권, 공정, 평등, 다양성 등 보편적 가치를 높이고 안전하고 과학적인 선진체육 문화조성으로 우수선수 육성은 물론 배드민턴 보급 및 활성화를 이뤄 행복을 견인하는 대한배드민턴협회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김택규 신임회장 비전 및 추진 방향 동호인 저변확대 및 회원 관리 체계화를 위한 동호인 등록시스템의 보완 및 정착과 생활체육 사업의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배드민턴 보급과 활성화에 노력하고 배드민턴 전문채널 구축 및 홍보영상과 교육 영상 제작, 해외 및 남북 교류 시 SNS 중계, 국가대표 활동모습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여 홍보함으로서 배드민턴 전파에 노력하겠다고 발혔다.

또한 국제대회 개최 시 생활체육대회를 병행 운영, 생활체육 국가대표 및 국제대회 참가, 생활체육대회 운영방식 개선, 여성체육 활성화 및 여성생활체육대회 적극 지원 등을 통해 생활체육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하며 최근 이슈화된 국가대표선발전과 관련하여 국가대표 선발 과정 등에 대해 철저한 조사와 분석으로 제도적인 개선을 통한 공정하고 선진화된 운영방식을 강구하기로 하였다.

특히 2023 월드시니어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하여 국가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