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령,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다채로운 작품활동 지원…좋은 연기 계속 선보일 것”
상태바
조미령,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다채로운 작품활동 지원…좋은 연기 계속 선보일 것”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1.02.0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미령, 후너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김갑수 차화연 이장우와 한솥밥
배우 조미령
배우 조미령

배우 조미령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랜 연기 활동으로 다져진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조미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BC 24기 공채 탤런트 출신인 조미령은 드라마 ‘숙희’를 시작으로 ‘별은 내 가슴에’ ‘추노’ ‘오작교 형제들’ ‘빛과 그림자’ ‘인생은 아름다워’ ‘비밀’ ‘황금정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영화 ‘조폭마누라2’ ‘위대한 유산’ ‘님은 먼 곳에’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온 배우다.

특히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영달(천호진 분)의 가짜 여동생 홍연홍으로 등장해 극의 재미와 긴장감을 높이는 신스틸러의 존재감을 자랑한 조미령은 현재 KBS1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 DBS 방송국 이사이자 한재수(박철민 분)를 도와 남편 김원태(서태화 분)의 악행에 반기를 드는 이지란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깊이 있는 연기력과 대체불가 매력의 소유자 조미령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좋은 연기로 찾아 뵐 조미령 배우에게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김갑수, 차화연, 이장우, 윤소이, 박은석, 고세원, 박광현, 안세하, 안우연, 강기둥 등 폭넓고 탄탄한 배우 라인업은 물론이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종합 매니지먼트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