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미리클시티그룹" 강원 송호대학교 학과개설과 최고경영자(CEO)과정 개설
상태바
"사. 미리클시티그룹" 강원 송호대학교 학과개설과 최고경영자(CEO)과정 개설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1.01.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몽골 등 동남아권 대학과도 우호 교류 -
해외연수 및 국제포럼,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
미라클월드그룹 총재 송진호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총재 송진호

미라클시티월드그룹 총재 송진호는 데이터자산(가상자산) 특성화교육을 위한 산학협력을 2021년 1월 18일 송호대학교에서 상호 산학협력 MOU 체결하고 대학내 학과개설과 최고경영자(CEO)과정을 개설하고, 미라클페이앱 연구소를 설치하기로 체결 하였다.

우측 .송호대정창덕총장 과 미라클시티그룹 송진호 총재
우측 .송호대정창덕총장 과 미라클시티그룹 송진호 총재

또한 총재 송진호는 송호대학교 스마트방송국 체널을 부여받아 24시간 라이브방송 및 실시간 화상회의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관련학과 학생과 원우에게는 국내는 물론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몽골 등 동남아권 대학과도 우호교류 및 산학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2021년 3월에 개강하는 제1기(50명) 데이터자산(가상자산) 최고경영자(CEO)과정에는 금융기관, 정부 기관 공무원, 기업인, 코인거래소 상장사 임원 등을 교육생으로 선착순 모집하기로 하였으며, 교육비는 합격자에 한 하여 별도 통지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국내 최초 최고경영자(CEO)과정에 전문직 종사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해외연수 및 국제포럼,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교육생 문의접수는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교육워원회 또는 송호대학교 입학처에 신청, 접수하면 된다.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은 국민 코인시대의 대명사로 자리잡을 미라클엔젤을 상장하였으며,코인전환 실용 화폐기능을 갖춘 미라클 페이앱과 멤버쉽카드 발행을 국내 최초로 이미 개발 완료하였고, 실생할에서 사용될 초간편 결재 시스템 단말기와 키오스크를 상용화 하도록 양산체제를 구축하여 놓은 상태이다.

무엇보다 데이터자산 종사자의 재산보호 및 가상자산 활성화와 제도권 진입을 위한 데이터자산공제회 설립추진위원회를 설립하였고, 데이터자산공제회 회관(연면적 15,000평)을 신축할 예정이다.

금년 후반기 완공을  목표로 토지확보와 동시에 건축 설계중에 있으며 시공사가 선정된 상태이다.

미라클시티 월드그룹 송진호 총재는 송호대학교의 재학생과 취업예비생에게 미라클시티 월드그룹의 장학금 지급과 함께 취업을 우선 보장받을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주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