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한종, 인교진의 '인투고' 우정 출연! ‘특급의리’
상태바
배우 김한종, 인교진의 '인투고' 우정 출연! ‘특급의리’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1.01.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한종, 인교진의 첫 단독 웹예능 '인투고' 출연 → '美친 활약' 기대 UP

인교진의 자연 힐링 예능 ‘인투고(IN TO GO)’에 배우 김한종이 우정 출연

인교진의 자연 힐링 예능 ‘인투고(IN TO GO)’에 배우 김한종 우정 출연
인교진의 자연 힐링 예능 ‘인투고(IN TO GO)’에 배우 김한종 우정 출연

인교진의 자연 힐링 예능 ‘인투고(IN TO GO)’에 배우 김한종이 우정 출연하며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인교진의 첫 단독 웹예능이자, 친동생 인두진과 처음으로 떠난 힐링 여행으로 화제를 모은 ‘인투고(제작 보난자픽쳐스, 토브컴퍼니)’에 배우 김한종이 특별히 출연, 더욱 따뜻하고 풍성해진 에피소드로 구독자들을 찾아간다.

마음에 활력이 필요한 이들에게 자연이 주는 평안함과 안정감, 그리고 그 안에서 누리는 힐링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이번 예능에서 인교진은 인두진과 직접 농사 지을 텃밭을 개간하고 비닐하우스를 세우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생각했던 바와 다른 상황이 펼쳐졌다. 이에 인교진은 김한종에게 도움을 요청, 그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서울에서 전라도 고창까지 4시간 넘게 달려왔다.

추운 날씨로 비닐하우스 설치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김한종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던 두 사람. 그러나 정작 김한종은 비닐하우스 설치는 해본 적이 없다는 말에 인교진과 인두진은 순간 멘붕 상태에 빠졌다. 이도 잠시, 이들 셋은 머리를 맞대어 다시 작업에 착수했고, 환상의 콤비로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작업 현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특히, 김한종은 주말 농장 전문가 못지 않은 맹활약을 펼쳐 현장에 있던 이들을 감탄케 한 만큼, 그의 합류로 어떤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교진과 김한종은 2013년 연극 ‘행복아파트 1004호’에서 처음 만나 현재까지 각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인교진은 소이현과 김한종의 소개팅을 주선하고 연애 코칭을 해주는 등 그를 각별하게 챙기면서 남다른 친분을 쌓아 왔으며, ‘인투고’에서는 김한종이 인교진을 롤 모델이라고 할 정도로 시종일관 호형호제의 면모를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따뜻하고 인간미 가득한 ‘인투고’에서 인교진과 인두진, 그리고 김한종이 노지에서 시작해 농작물을 심기까지 주말 농장을 잘 일궈낼 수 있을지 이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무게감 있어 보이지만 의외의 허당미와 비글미를 지닌 세 남자의 센스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만들어가는 자연 힐링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인교진의 ‘인투고’는 텃밭을 빌려 직접 농작물을 재배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웹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와밥’ (www.youtube.com/wabob)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